25 2월

교수회 제2기 출범에 즈음하여

교수회 제2기 출범에 즈음하여

올해는 100년 전 한반도에서 자유와 평화가 선언된 뜻깊은 해입니다.

선현들은 선언이후 단기지교(斷機之敎)의 가르침을 마음에 새겼기에 독립을 쟁취했고 지금의 우리가 있는 것입니다.

교수회는 2019년 2월 19일에 임시총회를 개최하여 회장과 감사를 선출했고, 부회장, 사무처장, 각 분과위원장을 위촉했습니다. 또한 대학평의원회 교수대표 위촉을 위한 무기명비밀투표를 통해 제2기 임원 5명이 대학평의원으로 선출되어 총회 참석 회원들의 동의와 재청으로 위촉되었습니다.

교수회 제2기 임원은 해직의 각오로 시작한 제1기 임원의 뜻을 이어 단기지교의 가르침을 되새기며, 대학운영을 견제하며 교수의 권익향상과 인권보장을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교수회는 법인이사회와 대학당국에게 제2기 출범에 즈음하여 다음과 같이 요구합니다.

1. 법인이사회는 구 법인이사회가 장기간에 걸쳐 쌓아놓은 적폐를 철저히 청산해주시기 바랍니다.
2. 대학당국은 적폐를 양산한 관행을 근절시키고 학사행정의 효율화와 장기발전을 위한 계획을 제시해주시기 바랍니다.
3. 법인이사회와 대학당국은 교수의 권익향상과 인권보장을 위해 매진해주시기 바랍니다.

교수회는 어렵게 시작된 적폐청산과 개혁이 우리대학의 지속적인 발전을 담보하는 근간이 되리라 믿고 최선을 다할 것을 다짐합니다.

2019.2.25.
평택대학교 교수회

<교수회 제2기 임원 및 대학평의원>
선재원 회장, 조영희 부회장, 이순구 감사, 하정협 사무처장, 김미숙 사무처장

This site uses Akismet to reduce spam. Learn how your comment data is process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