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8 2월

교목실과 신학과는 조씨 사태에 대해 공식 입장을 밝혀주길 재차 촉구한다

신학과 목사들이 조씨 사태에 침묵하면서 교직원과 학생들을 대상으로 신앙 운운할 수 있는가? 신앙 운운하기 전에 다음 예수님 말씀이 무엇을 의미하는지를 먼저 되새기길 바란다.

[마23:23] 율법학자와 바리새파 위선자들이여, 너희에게 화가 있다! 너희는 박하와 회향과 뿌리 채소의 십일조까지 드리면서, 정의, 자비, 믿음과 같은 율법의 더 중요한 부분은 무시한다.

교목실과 신학과는 다음 글 “기독교가 정의에 침묵한다면”과 관련하여 조씨 사태에 대해 공식 입장을 밝혀주길 재차 촉구한다.
http://blog.naver.com/ccancan/220564022924
이동현 목사의 성폭력 범죄에 대한 기독교윤리실천운동의 입장
http://trusti.tistory.com/1213

Comments

  • 디도서 1 : 16
    쉬운성경 그들은 하나님을 안다고 말하지만, 그들의 악한 행동을 보면 하나님을 아는 사람들 같지 않습니다. 그들은 복종하지도 않고 선한 일을 전혀 하지 않습니다.

  • 요한1서 3 : 18
    쉬운성경 자녀들이여, 우리는 말로만 사랑하는 사람이 되어서는 안 됩니다. 우리의 사랑은 진실되어야 합니다. 그리고 우리는 행함으로써 그 사랑을 보여야 할 것입니다

  • [딛]1:9 믿음으로 우리가 가르치는 진리의 말씀에 순종하며, 참되고 바른 교훈으로 다른 사람을 도울 줄 아는 사람이어야 합니다. 또한 바른 교훈으로 진리를 거스르는 사람들의 잘못을 바로잡아 줄 줄도 알아야 합니다.
    [딛]1:13 예언자의 말이 옳습니다. 잘못된 것을 바로잡아 그 사람들에게 말해 주고, 엄격하게 대하십시오. 그러면 믿음 안에 굳게 서게 되기 때문에
    [딛]1:14 그들이 유대인의 지어 낸 이야기들에 더 이상 귀기울이지 않고, 진리를 따르지 않는 사람들의 명령에도 마음이 흔들리지 않게 될 것입니다.

  • 많은 사람들이 목사면 무조건 다 “주의 종”인 줄 알지만, 성경은 거짓 목사들, 거짓 선생들이 나온다고 경고하고 있다.

    [딤전]4:1 이후에 성령님께서는 참 믿음을 버리는 자들이 있을 것이라고 분명히 말씀하십니다. 그들은 거짓의 영을 따르고, 마귀의 가르침에 순종할 것입니다.

    [딤전]4:2 그런 가르침은 옳은 것과 옳지 않은 것을 구별하지 못하는 위선자들에게서 나온 것입니다. 그들의 양심은 마치 달구어진 철에 맞아 아무 소용 없게 된 것과 같습니다

    [벧후]2:1 전에 이스라엘 백성 가운데 거짓 예언자들이 있었던 것처럼, 여러분 가운데도 거짓 선생이 나타날 것입니다. 이들은 살며시 여러분 가운데 들어와 여러분을 잘못된 길로 인도하고 혼란스럽게 만들 것입니다.

    [계]2:2 나는 네 행위를 알고 있다. 그 수고와 인내, 또 네가 악한 자들을 그대로 두지 않고, 스스로 사도인 척하는 자들을 시험하여 그들이 가짜인 것을 밝혀 낸 일도 잘 알고 있다.

This site uses Akismet to reduce spam. Learn how your comment data is processed.